[공지사항]초호쉼터 봄꽃 소식 :: 산수유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2023-03-27
조회수 690

봄이 되면 제일 먼저 얼굴을 보여주는 산수유 꽃이 활짝 피었어요.


꽃이 지고 빨갠 열매까지 예쁜 산수유 나무가 꽤 크게 자리잡고 있는 초호쉼터에서 봄꽃과 함께 힐링할 수 있습니다. 펜션 고객님들 외에 일반 방문 시에는 꼭 초리골164 카페 이용해주세요~! 



가족과 함께 직접 운영하는 곳이여서 모든 공간을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이용해주시면 관리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초록초록 버드나무 잎사귀도 벌써 새싹이 나오고 있어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 소식을 알리는 반가운 새싹을 보면서 녹색 파릇파릇한 초호쉼터의 예쁜 봄날이 더 기대되는 요즘입니다.



4월1일부터 초호쉼터 일부 공간은 리뉴얼이 시작됩니다. 

우선 몽고텐트 옆쪽에 위치한 그늘막과 함께 카페 테이블 및 단체 손님용 테이블 공간이 확충될 예정이에요. 야외 바베큐 공간까지 알차게 구성될 계획이니 변화하는 초호쉼터의 모습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버드나뭇잎 새싹은 이런 모양이에요. 가까이에서 보니 귀엽죠?





초호쉼터의 마스코트 초호정 연못 너머의 초리골164 카페 모습입니다. 버드나무 잎이 점점 녹색으로 짙어지면 운치가 더해져요~



초여름 짧은 기간에만 꽃을 피우는 상사화도 심어져있어요. 새싹이 건강하죠~



오늘의 주인공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초호쉼터 봄의 전령 산수유 꽃이 노랗고 예쁘게 피었어요.





산수유 꽃은 꽃이 지고 나서 빨간 열매가 생기는데요. 직박구리들이 이 열매를 아주 좋아해요.  지난 겨울의 끝과 함께 봄을 알리는 산수유 꽃을 시작으로 초호쉼터의 봄꽃은 하나둘 예쁘게 필 예정이랍니다.





목련도 이렇게 꽃눈이 나왔구요~ 4월에는 목련과 함께 능수벚꽃이 필 예정이에요!  




 



예쁜 초리골의 봄을 만끽 할 수 있는 초호쉼터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히 휴식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지막으로 당부의 말씀 몇가지만 전달드릴게요!


초호쉼터 산수유 꽃   초호쉼터 내 이용시 부탁드리는 몇가지 사항들 

1. 하네스 (목줄/가슴줄) 없이 반려견 풀어놓는 행위 / 저희 초호쉼터는 반려견 놀이터가 아니에요. 다른 이용 고객님들에게 불편 또는 위협이 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하네스 없이 풀어놓는 행위는 자제 바랍니다. (배변봉투 꼭 챙겨오셔서 챙겨가셔야 합니다.) 

2. 아이 혼자 두지 말아주세요. 연못과 계곡이 있어 아이들의 안전을 꼭 보호자가 옆에서 챙겨주셔야 합니다. 꼭이요~~ 

3. 초리골164 카페 이용, 5,000평 공간 모두 개인 사유지에요~ 꼭 카페 이용 부탁드립니다. ( 펜션 고객 외 일반방문 시 해당)

4. 외부음식 취식은 불가능합니다. (펜션이용 고객 외 일반방문 시 해당) 

5. 연못에 돌을 던지지 말아주세요. 

6. 거위를 쫓아다니거나 돌을 던지거나 때리지 말아주세요.    





초호쉼터 변화될 예정인 공간 정보! 

1. 주차장 아스팔트 포장 예정 주차시스템 도입예정

2. 단체바베큐 공간 개편 개인펜션 숯불바베큐 공간 개설  


 1995년 단체 워크샵 및 개인 휴식 공간으로 가꾸고 있는 초호쉼터는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용하실 때 주의사항 꼭 참고 바랍니다.